UPDATE : 2020.8.7 금 19:08
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밴드 루시, 첫 미니앨범 ‘PANORAMA’ 8월 13일 발매…K밴드 본격 도약지난 5월 첫 싱글 이어 8월 첫 미니 앨범 ‘파노라마’ 발매…'한여름의 파노라마 담았다’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경제투데이] 밴드 LUCY가 첫 번째 미니앨범 ‘PANORAMA’를 발매한다.

루시는 30일 공식 SNS를 통해 ‘PANORAMA’가 띄워진 영상과 ’1st Mini Album 08.13’이 적힌 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첫 번째 미니앨범 ‘파노라마’가 다음달 13일에 발매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첫 번째 싱글 ‘DEAR.’로 청량하고 따뜻한 루시의 음악을 들려준 이들이 이번에 선보일 또 다른 음악 세계는 ‘파노라마’. 루시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한여름의 파노라마로 담아내, 한층 풍부해진 사운드와 트랙들로 듣는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루시는 바이올리니스트 신예찬, 보컬 겸 기타 최상엽, 베이스 겸 프로듀서 조원상, 드럼 겸 보컬 신광일로 구성된 4인조 밴드로 지난해 JTBC ‘슈퍼밴드’에서 준우승 이후 미스틱스토리에 합류, 윤종신이 수장으로 있는 미스틱스토리의 첫 보이밴드로 기대를 모았다.

기성 밴드에서는 볼 수 없는 바이올린 조합과 다양한 현장음을 이용해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보여주는 루시는 지난 5월 첫 싱글 ‘DEAR.’에 이어 다음달 첫 미니앨범 ‘파노라마’로 본격적인 K팝 밴드로의 성장을 꿈꾸고 있다.

오창호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창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