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8.7 금 19:08
상단여백
HOME 의료계소식
장용호 SK실트론 사장, 의료진 격려 '덕분에 챌린지' 동참
장용호 SK실트론 대표이사 사장은 코로나19 의료진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SK실트론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주성호 기자 = 반도체 웨이퍼 제조사인 SK실트론은 장용호 대표이사 사장과 임직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헌신중인 의료진을 격려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7일 밝혔다.

장 사장은 김교영 에어프로덕츠코리아 사장의 추천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4월부터 시작된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코로나19 방역과 치료에 헌신하는 의료진에 감사와 응원을 전하기 위한 지명 릴레이 캠페인이다.

장 사장은 "의료진의 노고와 국민 모두의 희생에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SK실트론도 지역사회의 안전망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K실트론은 본사 소재지인 구미 지역사회를 위해 협력업체에 방역용품을 지원하고 저금리 대출 지원 프로그램인 '동반성장펀드'를 200억원 규모로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혈액이 부족한 대구경북 지역을 위해 임직원들과 한달여간 헌혈 캠페인을 벌이기도 했다.

장 사장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김영준 매그나칩반도체 부회장, 김용길 ASM코리아 사장, 김상곤 법무법인 광장 변호사를 추천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편집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