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7.8 수 10:16
상단여백
HOME 자동차
쌍용차,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G4 렉스턴 등 최대 10%할인
G4 렉스턴(쌍용자동차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쌍용자동차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는 의미를 담아 차종에 따라 최대 10% 할인(일부 모델) 또는 최대 60개월 무이자할부 구매할 수 있는 '행복동행 세일페스타'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쌍용차에 따르면 '행복동행 세일페스타 모델을 구매할 시 최대 10% 할인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2500대 한정이다.

이를 통해 G4 렉스턴 경우 최대 45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도 가능하다.

아울러 코란도, 티볼리 등 SUV 전 모델 대상으로 개별소비세 부담을 덜어 주는 최대 15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할부 구매 시 차량용 코일매트를 지급한다. 3.9% 할부를 이용하면 프리미엄 블랙박스&틴팅 및 차박텐트 세트로 구성된 쿨서머 기프트 패키지를 준다.

이달 전시장 방문객 전원(소진 시까지)에게 Δ비말차단 마스크 Δ렉스턴 스포츠 쿨타월 Δ티볼리 우산 등을 증정한다.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시 최대 50만원, 1.5톤 이하 화물차 보유고객 및 사업자가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시 30만원을 할인해 준다.

행복동행세일페스타를 비롯한 쌍용자동차의 7월 판매 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편집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