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8.7 금 19:08
상단여백
HOME 축제/행사
"제주도 7~8월 예약 2배 껑충↑"…제주신라, 여름휴가 패키지 선봬
제주신라호텔 어덜트풀 쁘띠카파나© 뉴스1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해외여행이 막히면서 여름휴가로 제주도를 찾는 시민들이 급증할 것으로 전망된다.

제주신라호텔은 6월 첫째 주 접수된 7~8월 객실 예약 건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동기 대비 2배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휴가 패키지 '서머 이스케이프'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어덜트풀에서 수영을 즐기며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는 '쁘띠 카바나' 2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시원한 바다 바람에 흔들리는 '쁘띠 카바나'의 흰 천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도 있고 카바나 앞에 설치된 워터 베드에서 태닝을 즐길 수도 있다.

밤에는 제주신라호텔의 이국적인 야경이 펼쳐진 야외 테라스에서 '서머 크래프트 비어 파티'가 열린다. 2019 아시아 비어 챔피언십에서 전체 최고상을 수상한 고제 타입의 '고스트'를 비롯 IPA, 쾰시, 페일에일, 포터 등 6종의 제주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청정 제주에서 키운 돼지로 만들어진 육포도 함께 제공돼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2박 투숙 시 '홈술'족, '홈바'족을 위한 특별한 시간도 보낼 수 있다. 라운지바 '올래'에서 제주신라호텔 믹솔로지스트에게 칵테일 레시피를 전수 받는 '칵테일 클래스'가 진행된다. 3박 투숙 시 아름다운 저녁 노을과 어우러진 해안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요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6월이 시작되면서, 그동안 코로나19 추이를 지켜보던 사람들이 본격적으로 7~8월 여름 휴가 준비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조해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