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5.25 월 10:45
상단여백
HOME 증권/금융
삼성증권 "돈 모으는 습관 만들고 싶은 고객 모십니다"
© 뉴스1


 삼성증권은 오는 29일까지 '같이 모음' 서비스에 10만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같이 모음'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모음 계획을 설정하면 삼성증권에서 고객의 투자 성향, 목표에 맞는 펀드 모음을 추천하고 고객의 모음을 달성할 수 있도록 리밸런싱 등의 사후관리를 제공한다.

또 최소 가입금액과 적립 기간이 각각 10만원, 6개월로 진입장벽이 낮아 꾸준하고 효율적인 재테크 습관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 자산관리/연금 카테고리의 '내 돈 모으는 습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여행, 쇼핑, 교육, 재테크 등 투자 목적과 성향에 맞는 카드 이미지를 선택해 간단하게 투자 목표를 세울 수 있다.

가입 금액, 매월 적립금액, 기간 등의 구체적인 투자 계획을 입력 하면 목표에 맞는 모음 계획과 삼성증권의 모델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한 최대 5개의 추천 펀드 모음이 제안된다.

가입한 이후에는 목표달성 달성률 추이와 수익률 등을 '나의 모음 현황' 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따로 확인하지 않아도 알림톡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펀드 구성 변경 등의 리밸런싱이 필요한 경우에도 알림톡으로 구체적인 상황을 안내받을 수 있다.

'같이 모음'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와 '엠팝(mP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조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