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4.1 수 09:53
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서울
은평구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성금 1천만원 기부23일 코로나19로 어려움 겪고있는 분들 위해 기탁식 진행
   
▲ 23일 은평구 구청장실에서 성금기탁식이 진행되었다.
[경제투데이] 은평구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에서 지난 23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피해를 함께 이겨내자는 의미로 은평구 국공립어린이집들의 마음을 담아 성금 1천만원을 은평구를 위해 써 달라며 기부했다.

은평구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 회장 김숙현은 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 방역 관계자 및 취약계층 분들께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은평구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린이집 휴원이 4월 5일까지 연장된 상황에서 가정양육이 어려운 맞벌이 부부 등에 대해 긴급보육을 실시하고 수시로 어린이집 자체 소독을 하고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생활화해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고 있다.

이에 김미경 구청장은 “우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기부해주신 은평구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에 감사드리며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님들의 이러한 마음이 우리구를 위해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좋은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긴급보육 실시 등에 따른 어린이집 원장님이하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어린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면마스크 제작 등에도 힘써주기를 당부드리며 은평구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배용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용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