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4.7 화 10:55
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경기
가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코로나19 극복‘사랑 나눔 꾸러미’ 전달
   
▲ 가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코로나19 극복「사랑 나눔 꾸러미」 전달
[경제투데이] 포천시 가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경로당 휴관이 장기화됨에 따라 저소득 독거노인 23가구를 방문해 안부 확인 및 ‘사랑 나눔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사랑 나눔 꾸러미 전달 사업은 가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기탁된 후원금으로 진행했으며 손소독 티슈, 죽, 라면, 통조림 등을 꾸러미 가방에 담아 직접 전달했다.

사랑 나눔 꾸러미 포장은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는 등 철저한 위생관리하에 작업했으며 가정 방문할 때는 일정 거리를 두고 전달했다.

이덕순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경로당을 못 가서 한 끼 식사를 제대로 해결할 수 없는 노인분들이 있다”며 “이렇게 생필품을 전달하고 안부확인을 해서 안심되고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를 발굴 및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경식 가산면장은 “가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따뜻한 나눔봉사에 감사드리며 면에서도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복지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시행하고 있는 사회적거리 두기 캠페인에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가급적 15일간 외부활동을 자제해주시고 종교시설, 체육시설 등 위험시설은 15일간 운영을 자제해줄 것”을 당부했다.

배용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용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