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8.4 화 10:44
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경기
2019 와부읍민 체육·문화행사 개최
   
▲ 2019 와부읍민 체육·문화행사 개최
[경제투데이] 남양주시 와부읍체육회는 지난 7일 와부체육문화센터 3층 실내체육관에서 ‘와부읍민 체육·문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주민 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기존 체육대회에 문화행사까지 더해 차별화된 방식으로 진행됐다.

태권도시범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체육회장의 개회선언 및 내빈소개 후 개그맨 조원석이 사회를 맡아 진행했으며 1부 체육행사인 농구 자유투, 훌라후프, 줄넘기, 남·녀 팔씨름 등 다양한 주민참여경기가 진행됐다.

주민참여경기는 선착순 20명을 현장접수 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경기로 구성됐으며 많은 주민들의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줄넘기와 훌라후프의 경우 아이들이 많이 참여해 순위권 안에 드는 등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2부 문화행사는 어린이 방송댄스를 시작으로 에어로빅, 우쿠렐레 등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였고 우연이, 백미현, 윤태규 초대가수 축하공연까지 더해지면서 주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수원 와부읍 체육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하나된 와부읍민의 모습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체육회에서는 와부읍민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용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용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