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2.6 금 11:10
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인천
솔마루 생활문화센터, 수강생 작품전시회 개최캘리그라피, 퀼트 등 수강생들의 수준높은 작품 구경오세요
   
▲ 솔마루 생활문화센터, 수강생 작품전시회 개최
[경제투데이] 인천 동구가 운영하는 솔마루 생활문화센터에서는 오는 7일까지 솔마루 생활문화센터 1층 마주침 공간에서 솔마루 생활문화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작품전시회는 솔마루 생활문화센터가 개관한 후 처음으로 갖는 수강생 작품전시회로 캘리그라피, 초등만화그리기, 퀼트, 코바늘 소품 등 수강생 및 지도 강사들의 작품과 생활문화센터 동아리 천연염색 회원들의 작품 110여점이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솔마루 생활문화센터 개관부터 운영된 캘리그라피 수업은 수강생들의 높은 열의와 지속적인 참여로 현재까지 센터를 대표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수강생 작품은 아마추어라고 보기 힘들 정도의 수준급 있는 작품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평소 웹툰과 만화에 소질과 취미가 있는 초등학생이 참여하고 있는 초등만화그리기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더한 다양한 그림 작품이 전시된다.

구 관계자는 “솔마루 생활문화센터는 개관 이후 다양한 문화예술 강좌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공간 및 시설 지원 등 생활문화의 성장과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배용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용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