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2.6 금 11:10
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경기
구리시, 구리문화재단 임원 공개 모집한다
   
▲ 구리아트홀
[경제투데이] 구리시는 문화예술 진흥과 시민 문화 복지 향상을 위해 2020년 4월 출범 예정인 구리문화재단을 이끌어갈 임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대표이사 1명, 비상근 이사 12명, 비상근 감사 1명 등 총 14명으로 2019년 12월 13일까지 지원서 등을 작성해 구리시청 문화예술과로 제출하면 된다.

임원의 공통 자격 요건은 문화예술, 경영, 행정, 경제, 법률, 회계 분야의 전문가로서 문화예술적 안목과 행정 능력을 보유한 자, 지역 문화예술에 대한 비전과 철학이 있는 자, 조직 화합과 경영 성과를 도출할 수 있는 자, 효율성과 공익성을 조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자 등이다. 기타 각 임원별 자격 요건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구리시는 임원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출하기 위해 구리문화재단 임원추천위원회 운영규정을 제정하고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을 구성했으며 이후 지원자를 대상으로 대표이사는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 비상근 이사 및 감사는 서류 심사를 거쳐 시장에게 추천한 후 최종 임명할 예정이다.

재단 설립을 추진하고 있는 시 문화예술과장은 “구리시 문화예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담당하게 되는 구리문화재단을 이끌어갈 역량 있고 유능한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배용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용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