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1.13 수 10:24
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경남
섬진강두꺼비야시장 영화 상영 후끈하동읍, 작은 영화관 순조로운 건립 기원 ‘사자’ 상영…읍민 300명 운집
   
▲ 하동군
[경제투데이] 하동장날인 지난 7일 섬진강두꺼비야시장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제2회 야외영화상영회에 300여명의 읍민이 운집해 행사장이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야외영화상영회는 하동읍민의 숙원인 작은 영화관 건립 사업의 순조로운 추진을 기원하고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동군이 주최하고 하동읍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추진위원회가 주관했다.

이날 영화상영회에는 어릴 적 아버지를 잃은 뒤 세상에 대한 불신만 남은 격투기 챔피언 용후가 바티칸에서 온 구마사제 안 신부와 함께 세상의 악에 맞서는 김주환 감독의 미스터리 액션 영화 ‘사자’가 상영됐다.

영화 상영에 앞서 가을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차선호 등 2명의 색소폰 연주와 하동알프스 어르신노래교실의 합창 등 재능기부 공연이 펼쳐져 즐거움을 더했다.

가족과 함께 영화를 관람한 한 읍민은 “야외에서 영화를 보는 것도 색다르고 야시장 구조물을 활용하는 것도 의미있다”며 “앞으로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치용 읍장은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도 많은 읍민이 나와 작은 영화관 건립을 자축하고 순조로운 추진을 기원하는 열기로 가득해 좋았다”며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성공적인 앞날을 예견한다”고 밝혔다.

정성애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성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