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2.9 월 14:12
상단여백
HOME 축제/행사
롯데홈쇼핑, VIP 혜택 강화…"전세기 빌려 괌 여행에 특가전까지"
롯데홈쇼핑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백화점에 이어 홈쇼핑도 VIP 혜택 강화에 나서고 있다. 업체간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단골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어서다.

롯데홈쇼핑은 전세기를 빌려 자사 우수고객(VIP)에게 괌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7월부터 두 달 동안 괌 전세기 여행 서비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롯데홈쇼핑은 유료 멤버십 서비스 '엘클럽'(L.CLUB) 회원을 비롯한 우수고객을 선정, 총 170명을 괌 여행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들은 지난달 28일부터 3박 5일 동안 전세기를 이용하고 최고급 호텔에서 숙박하는 등 최상의 괌 여행을 즐겼다.

이번 여행에는 '할담비'로 유명한 지병수 할아버지도 함께했다. 지난 4월 지병수 할아버지를 모델로 제작한 엘클럽 홍보 영상이 화제가 돼., 이에 감사를 표현한 것이다. 지 씨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한 여행기를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엘클럽 고객만을 대상으로 선착순 특가전을 진행했다. 샤넬 클러치, 애플 에어팟 2세대, 구찌 시계, 프라다 가방 등을 할인가에 한정 판매했다. 그중에서도 프라다 숄더백, 삼성 갤럭시 워치, 구찌 시계 등은 1분 만에 물량이 소진됐다.

아울러 롯데홈쇼핑은 오는 7일까지 인터넷 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 VIP 고객을 위한 역대 최대 규모의 '블랙페스타 위드 박싱데이'를 진행한다. 명품 패딩, 생활가전 등 인기 품목에 대해 최대 11%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엘포인트(L.Point)도 최대 20%까지 지급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우수고객 확보를 위한 업계 간 경쟁이 치열한 만큼 전세기 여행 서비스, 명품 브랜드 선착순 특가 등 기존에 접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 문화 및 여행 서비스 등 우수고객을 위한 차별화 혜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조해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