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2 목 19:49
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경기
남양주시 진건읍 명덕사 우정스님, 저소득 독거노인 및 다문화 가구 추석 명절 선물 나눔
   
▲ 남양주시 진건읍 명덕사 우정스님, 저소득 독거노인 및 다문화 가구 추석 명절 선물 나눔
[경제투데이] 남양주시 진건읍 명덕사 주지 우정스님은 지난 10일 추석 명절을 맞아 독거노인 및 다문화 가구 등 관내 저소득 50가구에게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

이 날 우정스님은 저소득 독거노인 및 다문화 가구 등에 명절선물로 준비한 소고기 50세트를 직접 전달하며, 따뜻한 안부와 덕담을 나눴다.

명덕사 주지 우정스님은“작은 정성이지만 어느 때보다 따뜻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 곁에서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우진헌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늘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베풀고, 실천하는 스님의 행보에 감사드리며, 스님의 정성이 담긴 명절 선물처럼 내 가족뿐만 아니라 이웃과도 정을 나눌 수 있는 한가위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명덕사는 30여 년간 종교와 관계없이 독거노인 식사대접을 비롯하여 어려운 환경에 처한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 에어컨 지원, 난방취약계층 연탄지원 등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배용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용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