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21 월 11:50
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충남
홍성군 홍보대사 9인, 전국에 ‘명품 홍성’ 알린다
   
▲ 홍성군
[경제투데이] 충남 홍성군은 지난 6일 국제단편영화제, 홍성한우, 내포천애 등 홍성군의 대표 축제 및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한 무보수 명예직 홍성군 홍보대사 9인을 위촉했다.

이날 위촉식에서 국제단편영화제 홍보대사로는 배우 육미라, 최여름이, 내포천애 홍보대사로는 배우 박소정, 김옥주가, 홍성한우 홍보대사로는 배우 고진명, 고용화가, 문화예술분야 홍보대사로는 가수 공소원, 한여름, 개그맨 조현민이 위촉됐다. 군은 이번 위촉식을 통해 TV, 각종 지역 행사 등 현장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젊은 피를 수혈해 군정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보인다.

군은 이날 새로 위촉된 홍보대사들에게 홍성군이 천년의 역사와 문화가 살아있고, 내포신도시 조성 7년차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희망의 고장임을 알렸다. 또한 최영, 성삼문, 한용운, 김좌진, 한성준, 이응노 등 유명 역사인물과 용봉산, 오서산 등 아름다운 자연, 대표 특산품인 홍성한우, 광천 토굴새우젓과 광천김, 남당항의 대하와 새조개 등 풍부한 먹거리를 가진 곳임을 강조했다.

위촉식 후 홍보대사들은 안회당, 여하정, 홍주성역사관, 홍화문, 천주교 옥사터, 홍주아문 등을 견학하며 홍성군 홍보에 적극 힘쓸 것을 다짐했다.

김석환 홍성군수는 “앞으로 홍성군을 알리기 위해 전국구로 활동하게 될 홍보대사 여러분이 역사인물축제와 국제단편영화제, 광천토굴새우젓·광천김축제, 국화축제와 한우축제 등 지역축제 홍보, 기업투자유치, 농·수·특산물 및 상품 소개 등 군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존 홍성군 홍보대사 6인은 ‘홍성군 홍보대사 운영 조례’에 따라 9월 21일자로 2년간의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다.

성상수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상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