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22 목 19:06
상단여백
HOME 병원의료
유비케어, 처방 데이터 기반 건강정보 솔루션 ‘UB 헬스네비’ 출시

유비케어, 처방 데이터 기반 건강정보 솔루션 ‘UB 헬스네비’ 출시

처방 데이터 기반, 프리미엄 복약 안내 및 맞춤형 건강 정보 제공 서비스 출시
약국 방문 환자 신뢰도 및 만족도, 재 방문율 제고로 약국 매출 증대 효과 기대
전국 유팜, PIT3000 사용 약국 모두 서비스 가능

UB 헬스네비 프리미엄 복약안내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 기업 유비케어(032620, 대표이사 이상경)가 환자의 처방 데이터 기반으로 프리미엄 복약 안내 및 환자 맞춤형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솔루션인 ‘UB 헬스네비’를 출시한다.

‘UB 헬스네비’는 ‘환자 처방전으로부터 관련 질병의 추출 및 추출된 질병 정보 제공 알고리즘’ 특허 기술이 적용된 솔루션으로, 처방된 약을 기반으로 질병을 추출 하고 △프리미엄 복약 안내 △환자 맞춤형 건강 정보 등을 A4 사이즈의 약 봉투에 자동으로 출력해 주는 서비스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환자는 ‘UB 헬스네비’를 통해 보다 정확하고 상세한 복약 지도 서비스와 맞춤형 건강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고, 약국 또한 높은 품질의 서비스와 환자와의 소통을 통해 신뢰도 및 재방문율을 높이고 궁극적으로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국의 유팜, PIT3000 등 EMR 솔루션을 사용 중인 약국이라면 ‘UB 헬스네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월 제공 출력 건수에 따라 1000건부터 무제한까지 다양한 옵션을 검토해 각 약국에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한편 유비케어는 UB 헬스네비 출시 기념으로 내달 20일까지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A4 규격의 헬스네비 전용 봉투(약봉투)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영주  webmaster@et114.co.kr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