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22 목 19:06
상단여백
HOME 자동차
현대차 "베뉴 4박5일 시승하고, 드라이빙 아카데미 가세요"
© 뉴스1


(서울=뉴스1) 송상현 기자 = 현대자동차는 혼라이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베뉴 출시를 기념해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 기회를 함께 제공하는 '베뉴 X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시승 이벤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차는 응모 고객 중 각 차수별 40명, 총 80명을 선정해 4박5일 동안 베뉴의 상품성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들에게는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되는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의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초대권(레벨1, 1매)도 증정된다.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현대차가 2016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전문가와 함께 운전에 대한 이론 교육은 물론 긴급제동 및 긴급 회피, 슬라럼 주행 등 다양한 드라이빙 스킬을 배울 수 있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전국 현대차 시승센터 및 영업점,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베뉴를 시승한 뒤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신청 일정에 따라 차수별로 고객 40명을 선정해 홈페이지에 당첨자가 공지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신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베뉴의 우수한 상품성을 4박 5일 동안 충분히 체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베뉴와 함께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에 참가해 홀로 즐기는 드라이빙의 재미를 발견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노규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