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20 금 10:19
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경기
하남시, 기업과 봉사자가 함께하는 “사랑의 여름김치 나누기” 활동관내 취약계층 및 장애인, 새터민 등 330여 세대에 전달
   
▲ 하남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3일 시청 옆 농구장에서 기업과 봉사단과 함께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사랑의 여름김치 나누기’ 활동을 실시했다.
[경제투데이] 하남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3일 시청 옆 농구장에서 기업과 봉사단과 함께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사랑의 여름김치 나누기’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사랑의 여름김치 나누기’ 활동은 하남시자원봉사센터와 대한적십자하남지구협의회가 함께 진행했고, 올해는 하남시 새마을금고, SRT 기업의 후원이 더해져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안동분 적십자하남지구협의회 회장은 “자원봉사센터와 관내 기업이 협력해 소외계층분들께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드리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점복 새마을금고 이사장은“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직원들과 참여하게 됐다.. 앞으로도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작은 보탬이 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호 이사장은“더운 날씨에 따뜻한 마음을 베풀기 위해 모여주신 봉사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관내기업과 봉사단체를 연결하고 지원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더 확산해 가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배용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용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