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5.27 월 09:52
상단여백
HOME 스페셜에디션
대만 의료 엑스포 12월 5일 개최
2018년 행사에 참석하여 설명을 듣는 차이잉원 대만 총통

‘의학과 테크놀로지의 만남’을 테마로 한 대만 의료 엑스포(Healthcare+ Expo Taiwan)가 2019년 12월 5일에서 8일까지 대만 타이페이에서 개최된다.

의료, 보건, IT/일렉트로닉스, 생물의약품 부분에 참여하고 있는 조직이 전문 영역을 넘어 협업할 수 있도록 의료 분야의 기술 혁신과 새로운 벤처의 발전을 도모하는 장소이다.

대만의 비영리조직 Research Center for Biotechnology and Medicine Policy(RBMP), 중국 보건복지부, 경제부, 과학기술부, 농업위원회, 타이베이 시정부가 공동 개최한 2018년 Healthcare + Expo Taiwan에서는 10개국에서 참가한 410개의 전시기업이 현장에 설치된 1300여 개의 부스에서 획기적인 기술을 시연했으며, 의료, 헬스케어 IT, 의약품, 바이오테크놀러지 분야의 전문가 등 7만여명이 방문했다. 호주, 중국, 홍콩, 이스라엘, 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의 공식 인사를 비롯하여 25개 이상 국가에서 참가했으며, 급성장하는 아시아 지역 의료 시장에서의 새로운 협업 관계 구축을 위해 의견을 교환했다.

최첨단 의료 기술을 보유한 대만은 IT/ICT 관련 업계의 공급망도 정비되어 있으며, 고품질 생물의약품의 연구개발 능력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세계 각국에서 참가하는 의료 관련 기업의 임원이 세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와 만나 기술 및 IT 관련 세계 대기업의 임원과 네트워킹을 구축하고 새로운 시장을 탐구하며, 전략적 제휴 상대를 모색하고 아시아 지역 의료 분야의 디지털 전환에서 자사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이다.

행사 전시의 주요 테마는 다음과 같다.

-병원/의료 센터용 기술
-유전자 의료/세포치료
-예방의학/건강 관리
-스마트 헬스케어/의료기기
-바이오테크놀러지/의약품
-바이오 혁신 등

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전시부스 신청을 받고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언론연락처: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2 문의 및 신청 02-2025-299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전영순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영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