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3.20 수 13:52
상단여백
HOME 경제종합
JB주식회사, 도시가스 '모바일 APP라이프 온' 출시도시가스 민원은 물론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 제공
   

[이투뉴스] JB주식회사(대표이사 한권희)는 도시가스 및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APP '라이프 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모바일 APP '라이프 온''건강하고 따뜻한() 에너지를 통해 일상생활(LIFE)에 다양한 가치를 지속적으로 더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모바일 APP '라이프 온'은 기존 콜센터 상담원에 신청하던 도시가스 민원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기존 도시가스 APP에서는 볼 수 없었던 우리동네 평균 요금정보, 가스 다이어리 등 각 가정에서 알맞은 가스 사용량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최초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도시가스 서비스를 넘어 이웃 주민과 중고상품을 공유할 수 있는 플리마켓, 헬스케어 만보기 등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JB주식회사의 모바일 APP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라이프 온'을 검색해 설치할 수 있다. 아이폰용은 1월 출시 예정이다.

JB주식회사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지속적으로 생활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컨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 저작권자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http://www.e2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제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