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3 목 21:26
상단여백
HOME 제약소식
부광약품주식회사, 남동구 소외계층 지원 ‘시린메드’치약 3만개 기탁
   
▲ 부광약품주식회사, 남동구 소외계층 지원 ‘시린메드’치약 3만개 기탁
[피디언] 인천 남동구는 최근 부광약품주식회사로부터 관내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위한 시린메드 치약 3만개를 기탁받았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960년 설립해 우수 의약품 개발과 생산 및 판매로 시세를 확장하고 있는 부광약품은 저소득 장애인과 질환 세대에 대한 후원사업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기탁에 앞서 지난 8월에도 1억1천여만원 상당의 치약을 남동구에 기부하는 등 소외계층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날 기탁된 치약은 인천광역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 처리 후,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주민, 한부모가정 등 소외계층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부광약품주식회사 생활용품사업부 황호춘 과장는 “시린메드 치약 기부로 장기불황에 경제적으로 고통 받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의 손길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작은 정성을 계속 보테겠다”고 말했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명환 회장도 “기업체와 주민 여러분들이 공동모금회를 통해 보내주시는 이러한 사랑과 온정이 소외된 이웃에게 용기와 희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이강호 구청장은 “불경기 속에서도 기부물품 후원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부광약품 및 부광메디카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을 전한다”며 “구 차원에서도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구민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피디언 (http://www.pedi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석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